상품권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구글 결제 현금화 또한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휴대폰을 쓰는 사람이 대부분이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한 대중적인 루트가 되겠죠.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아직 한번도 해 본 적이 없다면 실제 고객분들이 저희 사이트에서 직접 거래하고 남긴 소액결제(상품권,정보이용료) 현금화 후기를 살펴보세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에서 컨텐츠 또는 제품 구입시 휴대전화 본인 인증으로 결제하고 다음달 통신요금에 합산해 청구되는 결제 방식을 뜻하는데 오늘은 이와 관련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소액결제 현금화 추천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에서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등으로 검색을 해보면 대출(?) 비슷한 것 같은데,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는 것이 도대체 무엇인지, 어떻게 이용하는것인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에서는 업체가 아닌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루트만 정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권 매입 업체로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어 사기/먹튀 없이 안전하게 거래가 가능하고,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싼곳으로 추천 받고 있는 맑은티켓 입니다.

혹시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께서는 소액결제 현금화를 직접 해 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후기(리뷰)도 보셨나요?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