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mart Trick of 상품권현금화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하지만 '정보이용료' 의 경우는 그 주체가 다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막혀 있지 않으면려 있으면 요금 미납 상태라고 할지라도 정보이용료 폰 결제를 통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최근 정책변경에 따라 안되거나 힘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결제 현금화 또한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휴대폰을 쓰는 사람이 대부분이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한 대중적인 루트가 되겠죠.

상품권 현금화가 안되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들을 이용해서 휴대폰 결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Skip to key articles This page uses cookies to provide you with a bigger consumer encounter. By making use of Exceed LMS, you acknowledge our utilization of cookies.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것 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의 또 다른 특징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휴대폰 소액결제 기능은 신용카드처럼 현금을 인출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는 없지만, 약간의 편법을 사용하면 이 기능으로 바로 소액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타 업체 대비 저렴한 것은 물론이며,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 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이 글에서는 업체가 아닌 본인이 직접 할 수 다날 한도 상향 있는 현금화 루트만 정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급할 때 이용해야 하지 습관이 돼서 내 돈처럼 사용하면 살아가는데 걸림돌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이러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어떻게 현금을 구할 수 있느냐?” 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요.

반면에 맑은티켓 같은 공신력(사업자등록 필) 있는 업체에 상품권을 판매하면 수수료는 조금 더 들어갈지 몰라도 즉시 현금화가 가능하며, 사기 당할 염려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